협회장인사말

저희 협회(이하 SEDIA)는 동남권 디자인산업계 회원사간의 정보교류와 지식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동남권 디자인기업의 발전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저희 협회는 동남권 디자인산업의 중심에서 디자인을 통한 비즈니스 융합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하며 회원사의 이익과 권익을 우선으로 디자인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회원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현실적인 시각에서 회원사들이 공감할수 있는 사안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회원사를 대변하며 회원사들의 목소리를 모아 큰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사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유관기관과의 원활한 네트워크를 유지하여 회원사 모두의 자생력을 키우며 타 산업과의 융합 속에서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회원사님뿐만 아니라 디자인계의 관계자들의 창의적인 사고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변화해가야 하며 실천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한 사람의 힘 ‘the Power of one’ 이란 말이 있습니다. 큰 일을 이루는 것은 결국 한사람의 변화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디자인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큰 역할을 합니다. 이에 함께 만들어 가는 협회가 되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SEDIA의 모습을 지켜봐주시고 지속적인 관심과 의견들을 내어주셔서 동남권뿐만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가는데 앞장서도록 하겠으니 함께 해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